WarTa - News/Magazine Template

실시간뉴스

칼럼/인물

shadow

경기도교육청 직장협의회 주관 베스트 간부(참 리더) 공무원 설문조사 결과 고영종 기획조정실장 선정

뉴스25(http://www.news25.co.kr )   
관리자 | 2021.01.06 09:05 |

» ▲베스트간부(참 리더)로 선정된 고영종 기획조정실장

- (설문목적) 소통·협력하는 조직문화 정착과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

- (설문기간) `20. 11. 23.() ~ 12. 20.() <4주간>

- (베스트 간부 선정 대상자) 본청 실·국장 이하 4(상당) 이상 간부 공무원 총45

- (설문 참여자) 본청 6급 이하(장학사 포함) 직원 총 736명 중 157명 참여

 

경기도교육청 직장협의회는 지난해인 2020. 12. 29.() 베스트 간부(참 리더) 공무원으로 고영종 기획조정실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경기도교육청 직장협의회는 소통·협력하는 조직문화 정착과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전국 시도교육청 중 유일하게 2017년부터 베스트 간부 공무원 선정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20201123일부터 1220일까지 4주간에 걸쳐 실시하였다.

 

베스트 간부 선정 후보자는 본청 실·국장 이하 4(상당) 이상 간부 공무원 총 45명이었고, 본청 6(장학사 포함) 이하 공무원들이 후보자들을 평가하여 베스트 간부 공무원을 선정하는 방식이다.

 

베스트 공무원은 비전 제시, 조직 화합, 탁월한 업무 전문성, 높은 청렴도, 솔선 수범 부문에서 다수의 높은 점수를 평가받은 사람을 선정했다.

 

베스트 간부 공무원으로 선정된 고영종 기획조정실장은 조직의 비전 제시, 탁월한 업무 전문성, 조직 화합, 솔선수범, 청렴도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에 대해 고영종 기획조정실장은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상을 받겠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고영종 기획조정실장 외에 김용호 재무담당관, 정태회 민주시민교육과장이 베스트 간부 공무원 후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경기도교육청 직장협의회는 베스트 공무원 설문조사 외에도, 근무환경, 업무능률 향상, 고충처리, 간부공무원들의 미담·갑질 사례 등 본청 내 소통과 협업에 대한 의견도 동시에 청취했다.

 

그 결과 총 157건의 의견을 접수하였고 분야별 의미있는 정책제안을 비롯해 직원들의 애로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연번

주요 내용

1

Copyrights © 2012 news25.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