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Ta - News/Magazine Template

실시간뉴스

칼럼/인물

shadow

성남시의료원 정형외과 유정현실장 PASMISS 공로상 수상

뉴스25(http://www.news25.co.kr )   
관리자 | 2021.04.08 15:11 |

» △성남시의료원 정형외과 유정현실장 PASMISS 공로상 수상

성남시의료원 정형외과 유정현 실장은 지난 1일 개최한 ‘202태평양-아시아 최소침습척추학회(PASMISS)’ 준비위원회 위원으로서 학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큰 역할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유정한 실장은 심포지엄의 연자로서, “Optimization of osteoporosis treatment (개별환자에 따른 척추 골다공증 치료법)”을 주제로 초정 강연하였다.

 

태평양-아시아 최소침습척추학회(PASMISS)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 척추분야 전문의들이 모여 지식을 교류하고, 학문의 발전을 도모하는 국제심포지엄이다.

 

20198월 중국 쑤저우 행사에 이어 지난해 코로나19로 연기되었던 2020태평양-아시아 최소침습척추학회(PASMISS)가 지난 41일부터 43일까지 3일간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하였다.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유정현 실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안전하게 이번 학회를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지속적인 국제 전문가들과의 교류활동을 통해 발전된 척추질환 치료법을 개발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윤옥분 기자

Copyrights © 2012 news25.co.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